사설모아 앱은 신문사 사설을 모아서 보여주는 앱입니다. 각 신문사 별로 스크랩할 필요 없이 한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이 앱을 추천하는 이유와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.
목차
사설모아 추천 이유
사설모아 추천 이유를 정리해보겠습니다. 하나의 문제를 가지고 각 신문사마다 바라보는 시선이 다릅니다. 다양한 관점에서 보는 안목을 기르는 것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.
- 국내 주요 신문사 사설 총 정리 : 현재 23개 신문사의 사설을 볼 수 있으며, 꾸준한 업데이트로 신문사 추가 예정입니다.
- 신문사 구성 가능 : 본인이 좋아하는 신문사를 선택 및 정렬할 수 있어 관심있는 신문사의 사설만 모아 볼 수 있습니다.
- 사설 읽어주기 : 출퇴근 길에 오디오북 처럼 활용할 수 있습니다.
- 자유로운 글자크기 조절 : 사설을 보시는 분들은 아마 작은 스마트폰의 글자에 피로감을 느끼실 겁니다. 사설을 읽는 동안만이라도 글자 크기를 늘려 편안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.
- 테마 지원 : 밝은, 어두운 테마를 제공함으로써 요즘 유행하는 다크 모드 구현이 가능해 눈 피로감을 덜 수 있습니다.
사설모아 리뷰
실 사용자들의 리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.
- 블XX :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어플, 사설에 집중할 수 있다.
- 아X : 인터넷 기사는 광고로 덕칠 되어 있어서 보기 불편한데, 이 앱은 하단에 광고만 있어 보기 편안하다.
- 김X : 이슈를 신문사별로 볼 수 있어서 시각이 다양해집니다.
- 교XX : 편리한 인터페이스, 다크 모드, 적은 광고 좋습니다.
- 정XX : 보수, 진보 양측의 관점으로 세상을 읽기에 좋습니다.
- 강XX : 다른 어플과 비교하고 왔습니다. 사설 어플 중 제일 좋습니다.
설치 방법
구글 플레이, 앱스토어 실행 후 ‘사설모아’ 검색하시면 됩니다.
사설모아 리뷰가 좋은 것에는 개발자의 진심과 유저지향적인 개발이 주요한 것으로 보입니다. 인터넷 기사에서 가장 피로한 것이 광고일 것입니다. 이를 획기적으로 줄였고, 일부 사용자들은 추가 비용을 낼 테니 광고를 없애달라는 요청하고 있는 상황입니다. 참으로 잘 만든 앱인 듯합니다.
🎁 함께 읽으면 좋은 글 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