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신 맵스 사용법, 맵핀 등 참여 전 필독서

원신 맵스 사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. 원신 맵스가 새롭게 론칭하면서 그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. 메타버스의 한 영역을 보는 듯합니다. 어스 등 기타 땅 탐험 게임 같은 형태인데 이와 비슷한 형태의 게임이 앞으로 계속 나올 것 같습니다.



목차



원신 맵스 사용법

기본적으로 원신 맵스는 PC로 즐길 수 있으며 팬페이지 형태로 유저가 만든 앱도 하단에 소개하겠습니다.



원신맵스 맵핀

원신 맵스 맵핀
원신맵스-맵핀

원신 맵스 맵핀 사용은 상단의 게임 핀 가져오기를 누르시면 안내 메시지가 하나 나오는데 내용을 보면 추가 플러그인이 필요합니다. 바로 ‘원신 플로우 확장 앱’을 설치하시면 됩니다.



기본적으로 사용법은 원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한데, 그 링크를 달아 놓겠습니다. 다만, 대부분의 게임이 그렇듯 2~3회만 돌려보면 감이 오실 겁니다. 특히 원신 맵스 한글로 운영되기에 부담 없이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.



그래도 새로운 지도 만들기는 조금 어려우니 글만 보고 따라 하실 수 있도록 쉽게 설명드리고 차근차근 따라오시면 됩니다.



원신 맵스 편집 및 새로운 지도 제작

원신 맵스에 접속하시면 좌측 탭에 “맵쉐어”를 클릭합니다. 그러면 최신 목록 -> 새로운 지도 등록 순으로 이동해줍니다. 그러면 “새로운 지도 만들기”가 나오고 하단에 “지역 요소” 중 하나의 특성을 선택합니다. 이렇게 하면 등록 완료!



원신 맵스 바로가기

앞서 언급했듯이 원신 맵스는 PC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모바일 앱은 유저가 직접 만든 원신 맵스 연동 개념으로 보시면 됩니다.







➡️ 기본적인 사용법과 새로운 지도 제작 등 편집 사용법 바로가기 – 커뮤니티



추가 업데이트 예정 정보

-원신 가챠 시뮬

-원신 티바트 월드맵

-원신 아카



➡️ 관련 글 : 구글 게임즈 PC 사양



Categories App